A SIMPLE KEY FOR 핸플 사이트 UNVEILED

A Simple Key For 핸플 사이트 Unveiled

A Simple Key For 핸플 사이트 Unveiled

Blog Article

공사나 작업중에 돈이 떨어지는 것을 확인후엔 가차없이 버린다 쉽게 손님에게 사적으로 만나면서 목돈 푼돈 가리지안코 뜯어낼때 공사친다라고함 

원초 : 손님이 성노동 여성 여러 명 중에서 앉힐 사람을 초이스 할 때, 무조건 첫번째로 초이스 되는 것. 성노동자들은, 퍼블릭에서 계속 원초가 된다면 하이 업소에서도 일할 수 있는 사이즈라고 말한다.

지역과 업종에 따라 다양하며, 성매매 집결지부터 성행하던 쇼는 이제 일부 변종룸에 남아있는 걸로 추정된다.

☆ 진상 : 정해진 서비스 이상을 요구하거나 매너없는 행동을 하는 손님을 말합니다.

관전클럽 · 귀청소방 · 꽃마차 · 다방 · 다국적 클럽 · 대딸방 · 노팬티 샤브샤브 · 립카페 · 소프랜드 · 스낵바 · 스트립 클럽 · 안마시술소 · 여관바리 · 유리방 · 유흥주점(룸살롱) · 전화방 · 쩜오 · 텐프로 · 트랜스젠더바 · 패션헬스 · 페티시 클럽 · 캬바쿠라 · 크라브 · 키스방 · 호스트바 · 휴게텔

자기들끼리 도박하며 노는 방이라 아가씨들은 적당히 맞장구만 치면 된다. 도박을 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연장을 많이 한다는 특징이 있다. 팁도 몇십, 많게는 몇 백 나온다.

주로 소프트 계열 업소가 하드 계열 업소와 경쟁하기 위해 도입한 어정쩡한 서비스.

실장 : 업소를 총관리하는 지배인격 직원. 핸플계에서는 통상적으로 실질적 업주가 실장을 맡는 경우도 많음. 이럴 경우 업주는 이름만 빌려준 케이스가 많다.

플핸 = 플러스 핸디캡의 약어. 핸디캡 경기에서 플러스를 받은 팀을 의미 (즉 양팀)

아닌 다른 번호로는 전화, 카톡, 핸플 문자로 어떠한 연락도 절대 드리지 않습니다★★

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.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/글/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.

아가씨 딜레이가 되어 아가씨를 못맞추고 있을 때 손님이 난리를 치거나 웨이터를 불러서 술 못마시는 웨이터에게 술 강요를 하거나 제대로 못하냐, 넌 머리가 장식이냐 등 인신모독을 하는게 대표적이다.

이웃추가 이 핸플 사이트 블로그  토토 용어사전  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

☆ 바디타기 : 아가씨가 손님의 등 위에서 핸플 미끄러지듯 마찰을 하는 것을 핸플 뜻합니다.

Report this page